온라인 게임의 이점

인터넷 게임의 진화

온라인 게임, 온라인 게임 기사의 이점 공용 컴퓨터 네트워크, 특히 인터넷을 통해 디지털 컴퓨터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온라인 게임 세계는 다양한 온라인 환경에서 싸우고, 구매하고, 거래하고, 건설하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활동적인 플레이어를 활용하여 수십억 달러를 벌어 들였습니다. 비디오 게임도 인기 있는 오락 형태가 되었습니다. 이제 많은 청소년과 어린이가 비디오 게임과 인터넷에 푹 빠져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닌텐도가 인터넷 게임의 탄생이라 일컬어지는 최초의 콘솔인 게임보이(Game Boy)를 선보였습니다. Game Boy를 더킹플러스 플레이하려면 컴퓨터와 월드 와이드 웹 링크 외에는 다른 장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Game Boy는 이전 Cellular 모바일 콘솔과 유사하며 인터넷 게임을 위해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Xbox 및 Play 스테이션과 비슷합니다.

Game Boy는 나중에 Nintendo DS의 성공적인 후속 제품이 되어 다음 파티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Nintendo DS는 휴대용 게임을 위한 획기적인 새로운 장치였습니다. 업데이트된 스타일러스를 사용하면 게임 속 캐릭터의 스타일을 지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면상의 활동을 조작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가장 먼저 활용한 게임은 슈퍼마리오 갤럭시였습니다. 이 시스템은 포켓몬, 젤다 등의 후속작으로 이어질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인터넷 게임의 인기가 계속 높아짐에 따라 이를 지원할 수 있는 콘솔과 개인용 컴퓨터의 범위도 늘어났습니다. 2021년에 출시된 Wii는 모션 감지 모션 센서를 사용하여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동작을 캡처하는 최초의 게임입니다. 다른 게임도 곧 이어졌습니다. 실제로 현재는 다양한 유형의 온라인 게임 콘솔이 있으며 각각 고유한 장점이 있습니다.